|
2024-004067
산업통상자원부
(주)한국자격평가협회
김태연 교수
|
||
CS강사 1급
2024-004067
|
||
CS강사 1급 과정소개
CS강사는 어떤 공부를 목표로 하는지 알려 드릴게요.
Q. CS강사 1급 무엇인가요?
인적,제도적 서비스 개발을 통해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기여.친절 서비스, 고객만족 경영의 극대화를 위해 직원의 서비스매너 교육 및 관리
Q. CS강사 1급 강좌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고객 서비스(CS) 분야에서 컴플레인 대응 및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실무 역량을 기르고, 전문적인 CS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강사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학습자는 고객과 컴플레인의 본질을 이해하고, 컴플레인 처리 9단계 프로세스, 화가 난 고객 진정 기술, 성공적인 컴플레인 해결 기법 등을 학습합니다. 또한, 법률적 이해와 고객 응대 스크립트 작성, EQ를 활용한 상담원의 자기관리, 스트레스 관리 등을 통해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 교육자로서의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강의 계획서
|
||
수강후기
• 자격증 발급요건
• 자격증 신청 참고사항
• 자격증 신청 및 비용 납부
• 자격증 발급 소요기간
• 자격증 발급 진행 확인
• 환불규정 (수강료) 제23조 제2항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구분 | 반환사유발생일 | 반환금액 |
제23조 제2항 제1호 및 제2호에 따른 반환사유의 경우 | 수업을 할 수 없거나, 수업 장소를 제공 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
총 수업시간의 1/3이 지나기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2/3 해당 액 | |
총 수업시간의 1/2이 지나기 전 | 이미 낸 학습비의 1/2 해당 액 | |
총 수업시간의 1/2이 지나 후 | 반환하지 아니함 |
• 환불규정 (검정료, 발급비)
검정료 (시험 응시료) | 발급비 | |
응시전 | 100% 환불 | 자격증 발급 신청 후 개별 제작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응시후 | 환불금액 없음 |
• 운영기관 정보
기관명 | (주)한국자격평가협회 |
대표자 | 이봉주 |
연락처 | 1566-2623 |
이메일 | cp09@daum.net |
소재지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30, 305-1401호 |
홈페이지 | kone.kr |
• 자격관리 · 발급기관 정보
기관명 | (주)한국자격평가협회 |
대표자 | 이봉주 |
연락처 | 1566-2623 |
이메일 | cp09@daum.net |
소재지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30, 305-1401호 |
홈페이지 | kone.kr |
• 소비자 알림사항